These things I won't miss won't miss me

lyric 2013. 10. 15. 18:26

 




난 세세한 것까지 완벽하게 계획해 두었어

실패하는 일이란 절대 없을 거야
이 한 가지를 위해 내 용기를 다 끌어모았으니까
내 차를 가져도 돼
다른 것도 전부 다

좋은 것들은 모두 사라져버렸어, 모두 다
나는 너무 오랫동안 견뎌왔어

엄마 아빠가 그리울 것 같진 않아
내가 빼먹었던 수업들도
가진 적 없었던 친구들도
내가 그리워하지 않을 그들 또한 
나를 그리워하진 않겠지
내 집 혹은 나의 감옥
내가 놓아준 아기 새
신청받은 적 없는 댄스
나를 안다고 생각했던 선생들
그들은 모두 내가 저지른 일들을 떠올리며
누구의 잘못인지 서로 묻겠지
어쨌든 나는 그저 어린애일 뿐이었다고

떠나게 되어 정말 기뻐요, 보시다시피
당신들은 나에 대해 모르죠
아무 것도

알겠니, 떠나게 되어 나는 행복해
너는 나에 대해 알지 못했지
아무 것도


: